서울나들이 Day 1(09/30) ;석촌호수/딘타이펑/VRPLUS

다녀온지 벌써 한 달하고도 반이 지났다....ㅋ

 

휴게소에서 사먹은 #만쥬리아 와 번. 만쥬리아는 일단 보이면 무조건 사먹는다. 너무 마시쏘- 알라이킷!

 

동서울 터미널에 내려서 큰외삼촌네 갈때 네이버지도에선 '시외'로 분류된 버스를 타라고 나오는데 아무리 찾아도 '시외'로 분류되는 버스를 찾을 수가 없다.!!!! 느낌상 경기도와 서울을 오가는 버스지 시외버스터미널에서 타는 그런 시외버스가 아니란건 알았는데 네이버지도가 알려주는 곳엔 정류장이 없었고 하차한 곳 바로 옆엔 경기도 여러지역에 가는 시외버스터미널이 있었다. 혹시나 하고 물어봤지만 역시나 그 터미널은 내가 찾는 버스가 없었다.

시외버스터미널 맞은편엔 지하철 역도 있어 엄청 혼잡하고 붐볐다. 그런데 어딘지도 모르겠고, 아는 사람도 없고, 대환장파티.ㅋ

길을 건너갔다 돌아왔다 여기저기 찾아보다 겨우 버스 하나를 찾았다. 네이버지도엔 3대정도가 나왔었는데 찾은건 겨우 1개뿐. 나머지는 다 어디갔음? 어이 無

 

 

석촌호수

우여곡절 끝에 삼촌댁에 도착해서 짐풀고 이날 갈곳 정하고, #석촌호수 에 왔다. 햇살 너무 좋고, 바람 좋고. 마침 야외무대에서 댄스공연을 하고 있길래 구경도 좀 하고.

 

 

 

강남역 딘타이펑

 

중국음식 안 먹은지도 꽤 됐고 먹고싶어서 저녁은 #딘타이펑 으로 결정했다. 강남역 딘타이펑을 갔는데 지도상으론 분명히 목적지 도착인데 암만봐도 없는거. 건물 한 바퀴를 뱅글 돌고도 못 찾았다. 없어졌나하고 포기하려던 차에 저런 깨알같은 간판 발견. 인간적으로 너어어어어어무 작은거 아님?

 

 

 

 

꿔바로우랑 새우볶음밥.

#샤오롱바오 도 당연 시켰고, 음료도 하나 시켰었는데 이름 기억 안남.

솔직히 홍콩이나 대만에서 먹던 그 맛은 아니었음. 왜때문이지...

맛도 그냥 그렇고, 메뉴도 너무 적어서 좀 실망.

걍 홍콩, 대만가면 먹는 걸 추천.

 

 

강남역 VR PLUS

 

 

 

장동민이 운영한다는 " #VR PLUS " 

서울가기 전날, 사촌언니를 만났었는데 #VR게임 후기를 들었다. 엘리베이터 게임이었는데 레알 엘리베이터 올라가는 느낌들고 완전 무섭담서 추천한다고 해보래서 생각난 김에 와봄. 게임이라기도 좀 애매하긴 한데 이건 엘리베이터를 타고 꼭대기층에 올라가서 외나무다리 끝에 있는 도넛을 다 옮겨야 성공하는 게임이다.

했는데 엘리베이터 올라가는 느낌 완전은 아니고 살짝 들고, 외나무 다리 건널때 진심 무서웠음. 떨어질까봐. 막  바람부는 소리 같은 것도 들리고, 주변 둘러보면 높은 빌딩이 막있는데 레알 겁먹었다.ㅋㅋㅋㅋㅋㅋ 조작이 서툴러서 전부 다 옮기진 못했고 마지막에 떨어지는게 킬링파튼데 난 도저히 무서워서 발이 안 떨어졌다. 정말 마지막엔 뛰어내리고 싶었는데ㅠ.ㅠ 나와서 후회.

내가 후회했으니 동생은 내가 친히 밀어줬다. 근데 진짜 막 소리지르고 다리 동동 구르고 너무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밀어달라할껄 또 후회. 퐝에도 있다는데 다른 게임으로 또 해보고 싶당.

 

 

강남역 1번 출구 스타벅스

 

마지막으로 강남역 스타벅스. 동생이 강남역 이 스타벅스를 꼭! 오고 싶대서 굳이 감.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