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vol.4][추천乃] 데일리피엠 (+ 53번의 환급후기)

21.11.02 변경사항 반영하여 최종 수정

 

앱테크 전반에 관해서는 썼는데 개별적으로(?) 소개하는 글은 처음이네요. 그 첫번재는 바로 데일리PM입니다. 사실 얘는 앱테크라 말하기는 살짝 애매한게 어플로 하는게 아닙니다. 하지만 제가 하고 있는 것 중 가장 빨리 모이고 프로세스가(?) 깔끔해서 소개드립니다.

 

어플이 아니면 뭐냐. 모바일로(스마트폰, 태블릿) 데일리피엠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겁니다. 앱설치, 좋아요, 팔로우 이런거 아니고요, 이벤트를 클릭하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로 연결이 되는데 상품 상세설명 하단에 숫자가 있습니다. 이 숫자를 데일리피엠 홈페이지에 입력하는 겁니다. 간단하죠?.

 

어떤식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회원들에게 리워드가 돌아가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혹시나 하고 문의도 해봤지만 역시나 답변하기 곤란하다더군요.ㅎ 수익구조는 모르겠지만 제가 하고 있는 앱테크 중 CS면에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문제가 생기면 그 부분에 대해 빠르게 공지하고 회원들의 문의 사항에 대해선 다른 어떤 고객센터보다 빨리, 가능한한 확실히(?) 답변을 해줍니다. '확실히 답변해준다'는 의미는 답변해주는 분이 CS만 전담하는 직원이 아닌건지 고객센터 직원 특유의 추상적+소울리스 함이 없다는 겁니다. 이용하는동안 짜증나는 일이 한 번 있었는데 오해에서 빚어진 일인데다 빠르게 해결돼서 그 짜증이 오히려 호감으로 돌아섰습니다. 거기다 불편사항을 건의했을 때 진지하게 그 부분에 대해 고민해보고 답변을 주더라구요. 타당한 의견이다 싶으면 즉각적으로 반영하기도 하고요. 바로 이런 점이 수익구조는 몰라도 신뢰할 수 있게 해주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관련글✨

 

 

ㅣ데일리피엠 참여방법

[1] 이벤트 참여 세팅

이벤트에 참여할 모바일 기기를 준비해주세요. 네이버에 로그인해두고, 데일리피엠에 접속합니다. 데이터로 하셔도 되고, 와이파이로 하셔도 되지만 회원간 동일 IP가 확인되는 경우, 정지될 수 있습니다.

(예전엔 PC로도 참여가능했지만 21.11.02 현재 기준에선 모바일만 참여가능합니다. PC로는 데일리피엠 홈페이지에 접속도 안됨.)

데이터로 참여할 경우 하루치 이벤트 10개를 수행했을 때, 200메가 좀 넘게 나왔습니다. 데이터가 넉넉지 않은 분들은 집 와이파이에서만 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데이터가 허락하는 만큼만 하면 되지 않을까 싶을 수 있는데요, 데일리피엠 측에선 이벤트 참여를 시작했다면 10개를 다 참여하기를 강권하고 있습니다.

 

[2] 이벤트 참여 과정

● 데일리피엠 홈페이지에 접속해 로그인 후 이벤트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10개의 '매일매일 포켓머니!!'(이하 포켓머니)가 있습니다. 각각의 포켓머니에는 약 15개의 이벤트가 있는데 이벤트들을 다 참여해야 하나의 포켓머니가 완료되고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리워드 포인트 액수가 상이한건 각 포켓머니에 있는 이벤트 개수 차이 때문입니다. 참여인원이 정해져있긴 하지만 데일리피엠 회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도록 정원을 설정해두었기 때문에 선착순 마감을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 이벤트 참여 가능시간 : 새벽 2시부터 밤 11시까지.

● 이벤트 참여시 열어둔 상품페이지 70초간 열어두기. 하나의 포켓머니가 완료되며 70초 타이머가 나오는데 그 뒤로가기 하지말고 그냥 그대로 기다리면 됩니다.

● 검색창에 복사한 키워드 검색후 들어가야하는 이벤트는 데일리피엠 로그인한 브라우저가 아닌 다른 브라우저로 수행할 것.

● 데이터로 참여할 땐 포켓머니 2개마다 반드시 비행기모드 켰다 꺼야 합니다.

 

[3] 리워드 포인트 & 수익공개

리워드 포인트는 포켓머니 참여 외에도 아래와 같이 다양한 방법으로 제공됩니다. 이 중 로그인 히든포인트는 초반에 한 번 외엔 당첨된적 없었지만 정답자 히든 포인트는 생각보다 자주 주더라구요. 그래서 하루에 2,800원+α씩 적립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 가입시 포인트 : 1000P
② 추천인 포인트(추천인에게만 해당) : 500P
③ 출석 포인트(회원가입 당일은 미지급) : 20P
④ 연속출석 포인트(15일 당) : 500P
⑤ 성실회원 등급업 포인트(연속출석 30일 시, 1회) : 1,000P(등업 500P+연속출석 15일 500P)
⑥ 정답자 히든포인트 : 랜덤
⑦ 로그인 히든포인트(랜덤) : 500P
⑧ 포인트 변환 인증 사진 후기 작성시 : 2만/4만 포인트 환급인증시 1천/2천P 적립

전 20년 2월 말에 시작해 3월 초부터 본격적으로 참여했는데 그때부터 지금까지 53번의 환급을 받았습니다. 11번째까지는 1만원씩, 12번째부터 53번째까지는 2만원씩 환급 받았습니다. 23번째엔 왜그랬는지 모르겠는데 9,410원이네요. 1년 좀 넘었는데 데일리피엠에서만 939,410원이네요🤑🤑

 

[4] 유의사항

● 반드시 네이버 로그인한 후 참여하기

● 회원간 동일 IP 유의

● 포켓머니 순서대로 참여할 것

● 출석으로만 포인트 적립하지 말것

● 정답 공유 금지

● 한번 시작했다면 가급적 당일에 끝까지 완료할 것

● 타이머 종료후 상품페이지 닫을 것


지금까진 좋은 점만 말했는데 이 좋은 앱테크에 치명적인 단점 한가지가 있습니다.

현재 신규회원을 받지않는 다는 겁니다. 치명적이죠. 하하... 언제 한다는 기약도 없습니다. 모집하게되면 공지사항을 띄우긴 하는데 지난번 경험으론 몇시간만에 모집이 종료되더라고요. 데일리피엠은 단순 회원수를 늘리기보단 꾸준히 할 회원을 정원제로 데리고 가는 방식이라 가입이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공지사항은 기존 회원들만 확인할 수 있으니 새롭게 가입하려는 분들은 매일 회원가입 시도를 해보는 방법밖엔 없을 것 같습니다. 저도 공지사항을 확인하는대로 포스팅하긴 했지만 매일 직접 확인하는게 제일 정확하지 않을까 싶네요.

 

만약 회원가입에 성공하신다면 잊지말고 추천인(juno1256) 입력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