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乃] 더벤티(The Venti) 딸기라떼

'더 벤티'라는 카페 체인점 들어보셨나요?
전 집 앞에 생겨서 종종 가곤해요. 맛도 괜찮고, 양도 많고, 저렴하거든요~ 첨 생겼을 땐 체인점인지도 몰랐었는데 요즘은 오다가다 은근 여기저기 보이더라구요.
생긴지도 꽤 됐는데 전 이때까지 여기서 커피만 주구장창 사마셨었어요. 꿀자몽티였나? 추운날 차가 마시고 싶어서 한 번 사먹었는데 너무 달아서 제 입맛엔 안 맞더라구요. 그때 이후론 더더욱 다른 음료에 도전할 생각을 안 했던것 같아요.

 

그랬던 저인데 여름이 되면서 계속 마실게 땡기고 자꾸 뭐가 마시고 싶은데 하루에 벤티 사이즈로 커피를 두 잔을 마실 수는 없는 노릇이니 다른 음료에 도전해보려고 찬찬히 메뉴를 살폈죠. 커피랑 차 이외에는 프라페나 스무디 밖에 없는데 둘다 너무 차가워서 머리가 띵할 것 같은 느낌. 아웃.


초코라떼는 동생거 한모금 맛 봤을 때, 맛은 있는데 너무 달아서 진짜 당 땡길때 아니면 그닥. 마지막으로 남은 선택지는 과일 라떼류. 매번 당연히 커피를 시켜서 그런게 있는지도 몰랐는데 딸기라떼에 도저어어언-!!!

오 일단 비주얼은 그럴듯하구요~~

 

딸기 알갱이들도 밑에 잔뜩 깔려있눼. 조으당.

 

근데 비주얼만 좋은게 아니라 짱 맛있어요. 완전 취저. 달달하고, 딸기 과육도 달고 많고. 단 정도가 '윽 달다.'가 아니라 '오 달달해, 맛있어' 이런 느낌이에요.ㅋㅋㅋㅋ

가격은 3,500원으로 더 벤티의 음료 중에 젤 비싼 가격이지만 진짜 꼭꼭 드셔보세요!!

 

딸기라떼 완전 추천 입니당~~: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