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乃] 아이디어스 3spoon(쓰리스푼) 수제잼 5가지 맛 후기

이전에 카카오톡의 메이커스 구경하는 걸 좋아한다고한 적이 있다고 네이버 블로그에 쓴적이 있었는데 요즘은 메이커스와 비슷한 플랫폼의 [아이디어스]라는 어플을 열심히 들락날락 거리곤 한다. (메이커스는 시들해졌다능..)

 [아이디어스]도 메이커스와 마찬가지로 작가가 직접 제작해서 판매하는데 악세서리, 가방, 천연화장품류, 먹거리 등등. 품목도 훨씬 다양하고 일단 저렴한 가격대의 상품도 많아서 내가 더 접근하기 쉽달까ㅎㅎ 이것저것 즐겨찾기에 넣어두고 뭘 살까 고민했는데 역시 난 먹을걸 쩰 먼저 샀다고 한다..ㅋㅋㅋㅋ

 

 


 

 

여러가지 맛이 있었는데 그 중에 단호박 밀크잼을 샀다.

배송은 한 2~3일 정도 걸렸던 걸로 기억한다.

그리고 인터넷으로 구매할땐 무료배송일 때만 사다 보니 배송비 내는게 좀 아깝게 느껴졌지만

원래 가격이 <12,000원 → 9,000원> 

으로 딱 배송비가 빠진 가격이라 너무 아까워 하지 않기로..ㅋㅋㅋㅋ

 

▲ 구성은 요렇게 잼, 참크래커, 다른 맛 샘플, 메뉴(?)

다른 말 필요없고, 맛있다.bbb

 

단호박 샐러드 맛인데 난 단호박 샐러드는 안 좋아하는데 요건 맛난다눈ㅎㅎ 뭐랄까 아는 맛이고 상상못했던 신박한 그런 맛은 아니지만 아는 맛이니 또 찾아 먹고 싶은 맛. 이걸 또 잼으로 먹을 생각은 안 했는데 그렇게 먹으니 또 짱맛.! 예전에 오설록 녹차 밀크 스프레드도 너무 좋아했는데 단호박 밀크잼도 날 실망시키지 않았다.

 

그리고 이건 엄밀히 말하면 잼은 아니고 빵스프레드다. 판매자분이 주신 참크래커에 발라먹어도 맛나고 토스트에 발라먹어도 진짜진짜 맛있다. 샘플로 주신 얼그레이 맛도 먹어봤는데 역시 아는 맛이지만 그래도 맛있는 맛:)

 

양이 좀 적은게 흠이긴 한데 아무렴 어때 맛있는걸ㅋㅋㅋㅋ

 

 

 


 

 

아직도 내 아침을 책임지는 요것과 밀크티 조합

너무 애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