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8.31ㅣ[추천乃] 포항 남부시장 가성비 최고 '국수맛집'

이번에 소개할 곳은 포항 남부시장  안에 있는 '국수맛집' 이라는 국수가게다. 가게이름이 국수맛집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네이버 지도에 업체 등록이 안돼있어서 검색해도 다른 국수가게를 추천하는 글만 나온다.

지도에 등록조차 되지 않은 이곳은 이모 소개를 통해 알게됐다. 왜 지도에 등록 안했냐고 사장님께 여쭤봤었는데 애들(사장님 자녀들)이 그런거 등록 안해도 된다고 엄마 힘드니까 알고 오는 손님만 받으면 된다 그랬단다. 사장님 혼자 운영하시는데다 장사가 안되는거면 몰라도 항상 손님들이 있으니까 그 말도 맞다 싶었다.

 

포항 남부시장 국수맛집 주방

가게로 딱 들어가면 이렇게 오픈 주방이 있고 바테이블이 있어요. 바테이블을 지나가면 아래처럼 테이블 좌석도 있습니당. 넓진 않고 그냥 사진에 보이시는 만큼이 다에요. 2인용, 4인용 테이블 각각 2개씩. 그래도 메뉴가 메뉴이다보니 조금만 기다려도 자리는 금방금방 나는 편이에요. 아래 메뉴보시면 아시겠지만 한국의 패스트푸드 아니겠슴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항 남부시장 국수맛집 내부
포항 남부시장 국수맛집 메뉴

식사 메뉴는 저렇게 4가지.

그와중에 저기 가격!! 무난한 맛과 시장이니까 가능한 저런 가격들이 바로 이 식당의 강점입죠!- 요즘은 잘안보이는 김밥천국도 저정도 가격은 아닐듯하다. 맛은 김밥천국보다 훨 낫다는건 말할 것도 없고.

 

난 여기서 잔치국수랑 비빔밥, 식혜만 먹어봤다. 라면이야 그냥 라면 맛이겠지만 칼국수를 한 번 먹어봐야하는데 이상하게 갈때마다 국수나 비빔밥만 먹었다. 요즘은 실내수영장으로 수영도 안가서 이쪽으로 갈일도 없다.ㅠㅡㅠ

담에라도 가게 되면 내용 추가해서 재업하는걸루!

 

포항 남부시장 국수맛집 잔치국수포항 남부시장 국수맛집 기본 소면 사리포항 남부시장 국수맛집 밑반찬

잔치국수 2, 육수, 밑반찬으로 나가는 열무김치와 김치, 간장

마지막으로 모두에게 더 주는 국수 1인분 서비스-

YAY!!!!!

 

 

다들 아시죠? 소면은 저거 한 덩이만 먹어선 간에 기별도 안간다는거.ㅋㅋㅋㅋㅋㅋㅋ

포항 남부시장 국수맛집 잔치국수
포항 남부시장 국수맛집 잔치국수2

잔치국수는 다들 아시는 그 맛이에요. 특별히 더 맛난것도 색다른 것도 아니고 특별히 빠지는 것도 아니고 무난합니당.

 

 


사실 제가 진짜 소개하고 싶은건 국수가 아닌 이 가게에서 파는 단호박식혜예요...ㅋㅋㅋㅋㅋㅋㅋ 이날도 세 통이나 샀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다눈.ㅠㅠㅠㅠㅠ

여기 단호박식혜가 1.8L? 페트병에 들었는데 4,000원 밖에 안해요. 카페엔 잘 팔지도 않지만 파는데 보면 한 잔에 4,000원인데. 근데 가격을 떠나서 그냥 맛있습니다. 너무 달지도 않고 적절~하게 달달해서 딱 좋아요!! 단호박식혜가 너무 괜찮아서 그냥 식혜도 한 통 사봤었는데 그냥 식혜는 저희 가족 취향은 아녔습니다... 전 구수한 단맛을 좋아하는데 밖에서 파는 것 같은 단맛이 많이 나서 입맛에 안맞더라구요.

식혜 좋아하시는 분, 적당히 달달한 음료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합니다, 꼭 드셔보세욧!!ㅎㅎ

 

영업시간

오픈 10:30 이후

평일 마감 19:30

토욜 마감 16:30

 

※ 재료소진으로 비빔밥이 안되는 경우도 있고, 식혜가 매진 되는 경우도 있으니 미리 알고 가시려면 아래번호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010.9173.4786

 

 


마지막으로 가시는길을 알려드려야되는데 제가 식당에 있을 때 지도에 안찍어놔서 주소를 몰라요.ㅠㅡㅠ

대신 같은 골목 식당 맞은편에 있는 '황금기름방'을 찾아가시면 아래와 같은 식당을 발견하실 수 있을거에욥!!

주차는 보시다시피 시장이라 가게 앞엔 마땅한 자리가 없고 무료/유료 공용주차장이 있으니 거길 이용하시면 될듯합니다.

포항 남부시장 국수맛집 위치
포항 남부시장 국수맛집 외관

 

포항 남부시장 입구포항 남부시장
포항 남부시장 국수맛집

남부종합시장 입구 앞 큰도로 양 사이드에 무료로 주차하실 수 있어요. 대신 자리가 잘 없답니다...

유료 공용주차장은 저기 보이시는원마트에서 시장간판 방향으로 가다보면 왼쪽에 있는데 간판이 크게 있는 것도 아니고 건물 사이로 들어가야 돼서 처음에 찾기 어려우실거에요.

도움이 하나도 안되네요. 흑흑. 이것도 다음번 재업로드 때 추가하는 걸로...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