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동문시장 기념품 리뷰 ;감귤 타르트/감귤초코화이트/허니버터감귤칩/감귤쥬스/감귤막걸리/오메기떡/감귤과즐

#감귤타르트 #감귤초코화이트 #허니버터감귤칩 #감귤쥬스 #감귤막걸리 #오메기떡 #감귤과즐 #한라봉초콜릿

 

써 놓고 보니 감귤 파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드(진하게) 표시해둔건 제주에 오셨으면 꼭꼭 사드셔보라고 강!력!추천하고 싶은 것들 입니다.
본론으로ㄱㄱ

 


1. 감귤 타르트

감귤타르트 박스감귤타르트 개별포장
감귤타르트 정면감귤타르트 단면

감귤 타르트는 제주에 파는 선물용 먹거리 중에 오메기떡과 투톱으로 완전 추천하는거예요.

가격은 8개입 1박스에 8,000원으로 요즘 과자가격 생각하면 제 생각엔 꽤 합리적인 가격이라 생각해요.
크기는 손바닥에서 손가락만 딱 빠진 크기.(알아들으셨나유?)
감귤 필링은 달달한데 너무 달지도 않고, 파이 부분이 딱딱하다거나 너무 부드럽거나 하지 않아서 조화가 굿뜨.
한 박스만 사온 것을 땅을 치고 후회했다는...ㅠㅠㅠㅠ


2. 감귤초코화이트

감귤초코화이트 박스
감귤초코화이트 개별포장감귤초코화이트 정면

감귤초코화이트는 가기 전에 글로만 봤을 땐 맛이 어떨지 너무 궁금하고, 맛있을것 같아 완전 기대했는데 생각만큼은 아니었습니닷ㅠ 제가 기본적으로 감귤 말린걸 그닥 안 좋아해서 그런 것 같아요. 상상했던만큼 엄청 맛있지 않아서 그렇지 그래도 꽤 맛있었으니 감귤 말린거 시식해보시고 맛있으셨다면 이것도 좋아하실 것 같아용.


가격은 정확히 기억 안나는데

{감귤타르트1+허니버터감귤칩3+감귤초코화이트1=31,000}

그럼 감귤초코화이트를 8,000원 주고 산 셈인데 검색해보니 다들 만원 주고 사셨단다...
친구 한 명만 해주고 나머지는 할인 안 해주신줄 알았는데 개이득인 부분? 와웅. 겨울외투에서 지폐 찾은 기분. 조쿠요ㅎㅎㅎㅎㅎ

 


3. 허니버터감귤칩

허니버터 감귤칩 박스

요건 카페 서연의 집에서 처음 맛 봤는데 저한텐 그냥 건조감귤칩보단 요게 더 나은 것 같아 요걸로 3개 샀어요.
건감귤칩의 새콤달콤한 맛에 허니버터칩의 향이 살짝 가미되어있다 생각하심돼요. 가서 일단 잡솨보시면 알겁니다.ㅋㅋㅋㅋㅋ



4. 감귤쥬스

동문시장 감귤쥬스

말해 무엇하겠습니까. 제주 감귤인데.
보통 과일을 착즙해서 파는 쥬스들은 당이 안 들어가서 보통 달콤하지만은 않고 새콤달콤하기 마련인데 귤은 과일 자체가 새콤달콤이 아니라 원래 달달하니까 착즙해도 달고 맛있나봐요. 달달한데다 분명 진짜 귤맛이 나요. 똑같은 쥬스인데 절대로 시판하는 감귤쥬스 맛이 아니라는거! 엄지척 bbb
가격은 3,000원으로 양에 비해 비싸다 느끼실 수도 있지만 드셔보길 추천합니당


5. 감귤막걸리

땅콩 막거리 감귤 막걸리

감귤 막걸리는 그냥 그랬습니다. 귤향이 스윽 나는듯한데 별로 나지도 않고, 그냥 도수 낮은 막걸리였어요. 땅콩 막걸리는 사와서는 아직도 개봉 못하고 냉장고속에...
가격은 땅콩, 감귤 상관없이 3병에 10,000원.

 


6. 오메기떡
오메기떡은 제주시내 게스트하우스에서 일했던 친구가 추천해준 떡집에 가서 샀습니다. 이름은 #오복떡집 이고 동문시장 내에 있어요. 네이버 지도 검색하면 나오니까 찾아가실 수 있을거에요.
가서 맛 보고 싶다고 하면 아주머니께서 바로 잘라서 시식하게 해주시니 맛 보고 사세요~ 맛보면 무조건 사게 되시겠지만ㅋㅋㅋ 저희 가족은 다 떡을 좋아하기도 하고, 저번에 맛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저 제주도 간다고 하니까 오메기떡 사오라고.ㅋㅋㅋㅋ
견과랑 팥 반반 섞어서 48개짜리 35,000원에 샀어요. 떡은 사서 직접 가져가셔도 되지만 저처럼 귀찮다 하시는 분들은 택배주문 하시면 됩니당.

 

48개는 35,000원이고, 택배비는 5,000원인데 현금계산하시면 택배비를 빼준답니다. 현금이 없어도 그 자리에서 계좌이체하시면 되니까 걱정마시구요.
아 그리고, 몇개부터인지는 모르겠는데 직접 가져가시는 분들에게도 아이스팩 다 넣어 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많이는 필요 없다시는 분들은 보통 떡집처럼 스티로폼 접시에도 포장해서 파니까 고걸로 사드시면 될것 같아요.


7. 감귤과즐
감귤과즐은 맛만 보고 제가 직접 구매한게 아니라 가격도 모르고 사진도 없어요.
사실 [감귤타르트+허니버터감귤칩+감귤초코화이트] 요거 사고 덤으로 주신것들 중 하나거든요.ㅋㅋㅋ
감귤맛 나는 조청에 쌀강정을 붙인거에요. 너무 달지도 않고 괜찮은데 전 엿처럼 치아에 붙는걸 싫어해서 별루. 그렇다고 진짜 엿처럼 엄청 붙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전 땡기진 않더라구요. 제 친구는 맛있다고 엄청 잘 먹었으니 일단 잡솨보시고 결정하는게 젤 좋을듯해요.


8. 한라봉초콜릿

한라봉초콜릿 개별포장하루방 한라봉 초콜릿

요것도 감귤과즐처럼 덤으로 주신것중에 있던거에요. 감귤크런치도 있었는데 그건 그 자리에서 다 까먹고 없애서 사진이 없네요... 한라봉초콜릿은 제주에 갔다면 누구나 한번쯤은 맛봤을 바로 그 감귤초콜릿 맛입니다.ㅋㅋㅋ 모양만 하르방 모양일뿐. 하르방이 이 카와이-☆

 

☞ 제주도 2박3일~4박5일 일정과 경비

http://wkfajrrhwkftkfwk9.tistory.com/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