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乃] 구강•치아 관리템3 ; 프로폴리스 오랄 클리어(에이투오랄마우스워시) 솔직 후기

스케일링이 끝나고 치과에서 가글을 했는데 무슨 찌꺼기 같은게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여쭤보니 일명 찌꺼기 가글이라고 이물질이나 세균 같은 것들이 찌꺼기로 나온다는거예요! 너무 신기해서 집에 오자마자 바로 주문했어요.

 

이 가글은 양치로 다 해결되지 않는 미세 찌꺼기 등을 배출하고,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폴리스, 자일리톨 등의 성분이 들어서 치아 건강에도 좋다고 하는데 딱히 체감되는 건 없습니다. 다만 성분 때문인지 특유의 향이랑 맛이 느껴집니다.

배송 오고 가족들한테 다 해보게 했는데 부모님은 찌꺼기가 크기며 양이며 어마어마하더군요🤣🤣 차마 사진 찍을 수 없을 정도의 참사랄까요. 양치 열심히 하는데 왜이러냐며 세균이란 거 하나도 못 믿겠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은 크기는 엄청 자잘한데 양은 많았고, 제가 제일 양호했습니다.😎

 

전 원체 찌꺼기의 양도 크기도 적긴 했지만 며칠 사용하니 이젠 안나와요. 이 가글을 꾸준히 사용해준 효과도 있지만 혀클리너도 새로 바꾸고 치실을 해줘서 그런거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솔직히 더 정확한 비포 / 애프터는 부모님이 꾸준히 사용하게 해봐야하는데 이 특유의 냄새 때문인지 별로 안하고 싶다고 하시더라고요. 정말 그것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

암튼 저처럼 구강 관리에 신경쓰고 있으신 분들이나 교정하고 있는 분, 구취 때문에 고민인 분들에게 좋을 듯 합니다. 완전 추천합니다.

 

https://link.coupang.com/a/45nEf

 

✨관련글✨